연구하는 블블맨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갖고싶은 것을 물었더니?

왠걸? 책상을 사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고 검색해보고~

그러다가 이케아에 책상이 종류도 많고 실용적이다는 말이 많아서

직접 이케아에 가서 보고 맘에 들어서 책상을 구매했어요. 

이에 대한 부분은 아래 이전 포스팅 참조하시구요. 

 

 

 

학생용 책상~ 결국 이케아에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 아주 가성비쵯고~

아이가 점점 커 가면서 필요한 물품들이 하나씩 생기는데, 이번에는 초등학교 절반을 지나고 나니 책상이 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자기만의 책상을 갖고 싶다는 거겠죠. 요즘 집에서 홈스쿨식

garlicnoodle.tistory.com

 

위에 섬네일 보이시겠지만, 책상은 아주 멋지게 설치했는데, 

의자는 집에 있던 원목의자를 사용했는데, 

쓰다보니 등받이가 있고, 뭔가 공부하는 곳의 의자같은 것이 갖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 우리는 어린이 의자가 이케아에 있다는 것을 인터넷으로 확인하고

이케아에서 직접 확인해보고 사기로 결정하고 이케아로 향했습니다. 

 

 

 

 

이케아 의자는 사무용품, 책상있는 곳. 쇼룸을 기준으로 부산 이케아 3층 

중간쯤에 있더라구요. 

괜히 지름길로 빨리 가다가 지나치고 한바퀴 돌았다는 사실은 안비밀... ㅠㅠ

 

 

 

먼저 인터넷으로 찜한 어린이 의자는 외르피엘 어린이의자

이케아 품번. 504.417.70

이케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렇게 찾으면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인터넷으로 보는 것은 이렇게 아주 책상과 어울리는 깜찍한 디자인. 

그래서 직접 가서 사용해보니

초등 저학년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사이즈네요. 

초등 고학년이 쓰기에는 좀 작아요. 그리고 어린이 책상 스케일에 맞는 사이즈. 

먼저 구매한 학생용 책상과는 개인적으로는 조금 덜 맞는 사이즈와 느낌. 

 

그래서 그 자리에서 또 하나씩 앉아봤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찾은 의자는

 

 

 

 

BLECKBERGET 블레크베리에트 이테쿨라 베이지

이케아 품번 304.830.49  -> 이케아 홈페이지에서 검색하면 바로 볼수 있습니다. 

 

어린이 책상보다는 가격이 삼만원 비싸네요. 

하지만 가격의 가치를 하네요. 그리고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이면 충분이 사용할 크기.

그리고 앞으로 고학년, 중학생까지도 잘 쓸수 있는 크기고, 

보기에는 조금 부실하게 보이는데, 아주 튼튼하고 높이조절도 아주 스무스하게 잘되네요.

바퀴도 압력을 인지해서 앉았을 때 굴러가는 그런 바퀴이네요. 처음 봤어요. ^^

 

앉아도 보고 그 전에 샀던 책상 앞에 가져가서 매칭도 해보고. 구매결정

 

 

 

이케아의 넓디넓은 창고로 가서 물건을 찾습니다.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스케일이 어마어마 합니다. 

미리 찍어간 사진에 있는 품번. 보다는 셀프서브구역이라는 표시. 

 

 

 

 

16번 진열대. 5번 섹션. 

통로에 16번이란곳으로 들어가면 내부에 있는 번호 5번 찾아가면 이렇게

 

 

 

 

컥. 이럴수가!

몇번이나 봤습니다.  알고보니 직원문의 되어 있는 재고가 없는 제품이네요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포기하고 미리주문하고 다음에 찾으러 오려다가 와서 안사면 기분이 그러니, 

다른 색상으로 사기로 결정. 

 

 

 

같은 제품의 이 색상으로 결정했습니다. 

이 제품은 재고가 좀 있네요. 

집에 와서 직접 조립해보니 역시 이케아 의자는 튼튼하고 좋습니다. 

 

 

 

 

책상이라 제품 사이즈도 작아서 차에 쏙 들어가고

집에 와서 직접 조립하는데, 다른 공구 없이 들어있는 

육각렌치만 가지고 15분 남짓이면 의자를 조립할 수 있네요. 

(제가 잘 못해서 오래걸린 것일지도.... ^^;)

 

개인적으로는 베이지가 탐이 났지만, 회색도 세련되게 괜찮아요. ^^

 

 

이렇게 직접 설치했습니다. 

 

아래 포스팅도 보시면 도움이 되실껍니다.~~

 

 

 

어린이 캠핑의자로 좋은 다이소 캠핑용품 싸고 좋아요.

이제 점점 더 날씨가 좋아지면 아이들과 함께 주말에 바닷가로 놀러갈 계획을 많이 가지시겠죠? 저도 그렇게 아이와 함께 바닷가로 놀러가는데, 캠핑의자가 따로 없어서 고민하다가 발견한 다

garlicnoodle.tistory.com

 

 

 

부산 근교 드라이브와 맛집. 그리고 힐링 숲~

코로나로 어디 여행도 제대로 못하네요. 이런 시기에도 우리에게는 Refresh 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아이들 학교때문에 멀리가기도 힘들고... 하지만, 며칠전 멀리갈 필요없이 부산에서 남해나 전

garlicnoodle.tistory.com

 

 

 

다이소 3,000원으로 후방카메라 백화현상 완벽 clear !!!

이걸 왜 이제 알았는지 정말 후회되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서 해결하고나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후방카메라 백화현상 절대 카메라 교체하지말고 이대로 먼저 해보세요. 말 그대로 백화현상이

garlicnoodle.tistory.com

 

 

 

PDF 편집은 PDF READER만으로도 쉽게 할 수 있어요^^

PDF 문서는 업무를 하는데 아주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료들이 PDF로 작성되고 있는데, 이 PDF 문서를 받았을 때 여기에 어떤 수정이나 코멘트를 넣고 싶을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garlicnoodl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