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새해가 얼마남지 않은 12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이쯤되면 올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다가오는 내년의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을 가지곤하죠? 그리고 나의 내년은 어떻게 될 것인가를 궁금해 하면서 간단한 사주풀이도 보게 되고요.

 

많은 사주에 관련된 사이트들이 있는데, 자칫 잘못 들어갔다가는 정보만 제공하고 나머지는 유료로 전환되는 경우를 많이들 경험하시게 되곤하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무료로 인터넷에서 사주를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정리해서 포스팅해드리니 하나씩 보면서 나의 사주를 알아보고 즐겁고 재밌는 연말연시 보내세요.

 

가장 많이 보는 무료사주 사이트 순서대로 알려드리고 각 사이트의 특징들도 같이 알려드릴테니 재미있게 보세요. 

 

 

1. 신한생명 무료사주 운세 사이트

 

금융회사에서 이상하게도 사주팔자, 운세, 토정비결 같은 것을 서비스로 제공하는데, 여기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사주팔자 서비스가 가장 많은 사람들이 보는 무료사주 사이트입니다.

 

당연히 다들 아시겠지만, 정확한 사주를 알기위해서는 태어난 날짜 뿐만아니라 태어난 시간을 정확히 알아야 됩니다.

 

그래야 사주에서 말하는 사주팔자. 즉 본인의 사주를 결정하는 8 글자가 만세력을 통해 확인하여 나오게 됩니다. 그러니 꼭 태어난 시간은 알고 계셔야 정확한 사주팔자를 알 수 있어요.

 

만약 아무시간이나 넣으면 사주팔자가 확 다르게 나오니 유의하세요. 

 

 

이렇게 무료라고도 이렇게 표기를 하였고 월간운세 2022년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궁합까지도 볼 수 있는 사이트이니 기억해두시고 두고두고 심심할때 심심풀이 땅콩처럼 이용해주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개인정보를 입력해주면 2022년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직접 확인해보고 싶은 신분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바로 운세를 보시면 됩니다. 

 

https://www.shinhanlife.co.kr/hp/cdhg0130.do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 신한라이프와 함께 하세요

www.shinhanlife.co.kr

 

 

좀 더 재미있는 사주를 확인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내용까지 꼭 보시면 도움이 되실꺼예요.

 

 

 

 

 

2. 농협 무료사주 운세, 꿈해몽까지

 

농협에서도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신년운세나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하나더 추가하여 꿈을 해몽하는 검색창이 있어서 내가 꾼 꿈이 무엇에 관련된 내용일까? 해몽을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에서 확인해 주시면 되겠네요. 

 

 

 

여러가지 사주팔자, 운세를 볼 수 있는 항목들이 있는데, 신한생명의 무료사주 사이트와 유사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하나더 있는 것이 아래의 꿈 해몽.

 

 

검색창에 예시가 나와있는데 위 검색창에 자신의 꿈 내용을 검색하면 관련 유사한 꿈의 검색결과가 나타나는데, 그 중 나의 경우와 비슷한 내용을 찾아보는 것이니 바로 아래에서 확인 하시고 재미로 한번 확인해봐요. 

 

 

https://nh.sinbiun.co.kr/

 

https://nh.sinbiun.co.kr/

본 운세 컨텐츠는 농협과 (주)고든 제휴를 통해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운세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주)고든에 있으며 농협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연락처 : 070-7600-9624 ,

nh.sinbiun.co.kr

 

 

3. 우리은행 무료운세(앱)

 

우리은행에서는 모바일 앱인 원뱅킹을 통해서 무료운세 서비스를 보여줍니다. 다른 곳과 차별점이 있는 것은 운세외에도 타로카드 운세까지도 제공한다는 점이 특이하네요.

 

 

 

 

여기서 운세를 보는 것은 다른 은행사이트들과는 동일하기에 무료운세를 봐도 좋지만 타로카드로 나의 운명을 재미로 본다는 거. 재밌잖아요? 이걸 심심풀이로 보기에는 우리은행 무료운세 앱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진실한 염원을 담아서 5장의 카드를 선택하면 나온 카드로 나의 운세를 봐준다고 하니 친구들끼리 모여서 심심풀이로 연말 모여서 놀기에 좋은 앱입니다.

 

그런데, 꼭 앱으로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더라구요. 아래 링크로 PC에서 들어가서도 타로카드 점을 볼 수 있으니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한 번 해보도는 것도 재밌있겠어요. 

 

https://wooribank.sinbiun.com/mobile/

 

:: 우리WON뱅킹 운세서비스 ::

동양운세 늘 궁금한 나의 운세를 알아보세요 타로카드 재미있지만 그냥 지나칠수만은 없는 타로카드입니다.

wooribank.sinbiun.com

 

재미있는 무료운세사이트 즐겨보시고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세요. 

 

 

아래 포스팅도 함께 보시면 또다른 재미가 있을꺼예요. 감사합니다. 

2021.12.04 - [살아가면서 my life] - 2022년 삼재띠와 복삼재까지 한번에 알아보기

 

2022년 삼재띠와 복삼재까지 한번에 알아보기

2021년 신축년 소띠의 해가 마무리되어가고 있고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띠 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모두들 올해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힘들지만 잘 이겨내셨고 내년 임인년 호랑이띠의 해에

garlicnoodle.tistory.com

2021.11.29 - [살아가면서 my life] - 2022년 대체공휴일 부터 연휴까지 한번에 정리했습니다.

 

2022년 대체공휴일 부터 연휴까지 한번에 정리했습니다.

이제 곧 올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되고 연말연시의 블링블링한 즐거움을 친구와 또는 가족과 함께 그리고 함께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되었네요. 12월의 휴일이 되면 벌써 올해가 다 지나갔

garlicnoodle.tistory.com

2021.11.24 - [살아가면서 my life] - 주휴수당 계산기 정확하게 계산하고 꼭 받으세요.

 

주휴수당 계산기 정확하게 계산하고 꼭 받으세요.

어려운 경기탓에 일을 하고 있지만, 고용이 불안해서 아니면 앞으로 어떻게 될지 미래를 장담하지 못하는 일을 하고 있다면 투잡, 쓰리잡까지 아르바이트나 투잡의 형태로들 많이 생각하시고

garlicnoodle.tistory.com

2021.12.16 - [살아가면서 my life] - 벤츠 전기차 EQA보조금까지 확인하고 가격표까지 첨부드려요.

 

벤츠 전기차 EQA보조금까지 확인하고 가격표까지 첨부드려요.

테슬라가 만들어낸 전기차의 돌풍이 이제는 벤츠에 까지 돌아왔습니다. 이제는 디젤, 가솔린 벤츠의 시대를 넘어서 전기자동차 벤츠가 새로운 시대를 열기 시작하는데, 보조금이 지원이 점점

garlicnoodl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