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여기 하나 전등이 있었으면 하는 곳이 집에 있으시죠? 

 

아파트를 어떻게 발로 설계했는지, 창고에 등도 하나 안달아주는 우리 아파트... ㅠㅠ

전기공사를 직접해서 창고에 등을 설치하는 집들도 있다는 걸 알았지만

등을 설치하고 스위치를 달고 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네요. 

그러던 중, 이소에서 창고 등으로 쓸만한 LED 라이트를 발견 ~!!!

 

그래서 그것들을 자세히 보면서 기능들을 확인하면서 얼마전에 포스팅을 했었는데, 

제가 원하는 색상이 없어서 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며칠전 방문시 드디어 제가 원하는 LED 라이트에

화이트 색상이 나왔어요. 

 

드디어 3,000원의 다이소 LED 라이트를 구매했습니다. 

 

구매후기. 실제 밝기가 어떤지. 한번 오늘 포스팅 해드릴테니 보고 필요하신분들

바로 구매해서 저와 같은 만족감 받으시길 바라면서~~~

 

 

 

다이소 3,000 원 LED 라이트 구매후기 입니다. 

 

 

 

 

고민을 좀 하다가 결국 창고를 보여드리기로 결정. 

위 사진을 보여드리려고 하니 조금 민망하네요. 정말 창고라서......

정리가 좀 안되어있네요.

 

하지만 이 창고에 등이 없어서 낮에는 문제없지만 밤에는 정말 옆 방 불을 켠다거나

아니면 휴대폰 후레쉬를 켜서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지난 포스팅에 보여드렸드시

 

다이소에는 아래 사진처럼 많은 LED 라이트들이 있어요. 

 

 

 

 

이것들에 대한 설명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고

 

2021.01.24 - [살아가면서 my life] - 다이소 LED 라이트 종류와 기능 비교 리뷰입니다.

 

다이소 LED 라이트 종류와 기능 비교 리뷰입니다.

예전에는 집집마다 손전등 하나씩은 따로 구비해 두고 있었는데, 요즘은 스마트폰에 전부 플래시 기능이 있어서 별로 손전등이나 후레쉬에 대한 관심은 없네요. 그래도 이번에 집 창고에 전등

garlicnoodle.tistory.com

 

 

제가 구매한 LED 라이트는

 

 

 

 

 

이거예요. 화이트 색상에 40 LED 주백색 라이트.

AA 건전지가 4개 들어가는 타입입니다. 

 

 

기본적인 기능은 그냥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장 궁금하신 부분.

실제 밝기. 40 led 라고 하면 감이 안오잖아요. 

 

그래서 비교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먼저 라이트를 켜기 전. 저희집 창고 비교 사진입니다. 

(밤 사진은 잘 나오지 않아서 오전 11시 흐린 날 기준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

 

 

 

 

 

낮이라서 창고 물품들은 잘 보이고 쓰는데 문제는 없지만,

밤에는 정말 암흑입니다. 계속 다른 곳에 등을 켜거나 후레쉬로 비춰서 

봐야하니 귀찮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하고. 그래서 이제 등을 켜 보겠습니다.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40 LED 라이트 생각보다 진짜 밝습니다.  

AA 건전지 4개의 위력은 상당하네요.

휴대폰 후레쉬 보다 훨씬 밝습니다. 

직접 눈으로 바로보면 너무 밝아서 눈이 아프네요. 

 

설치방법도 다양하게 제공되어 어느공간이든

잘 설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말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설치 하시면 금방 밝은 세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 LED 라이트 간단 설치방법 말씀드릴께요.

 

 

 

 

자석도 두개 있는데 강력해서 절대 떨어지지 않구요. 

양면 테이프도 강력하게 붙어서 위 사진에서 보듯이 문에 잘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양면테이트로 설치를 하면 건전지를 갈아끼울때는 

 

계속 양면테이프를 다시 설치해 줘야 하는지? 

이런 궁금증이 생기는데...

 

 

그건 이 사진을 보시면 바로 해결되실껍니다. 

 

 

 

양면테이프 / 벨크로 

라고 적혀있는 문구가 이런 의미 였습니다. 

양면테이트 뒤에 찍찍이가 있어서 탈부착이 아주 쉽게 되네요. 

 

 

 

 

이걸 산 최대의 이유.  AA SIZE 집에 남는 충전지가 있어요. 

아니였으면 조금 더 작은 AAA SIZE 건전지가 들어가는 타입의 LED 라이트를 구매했을 것 같아요. ^^

하지만 이 타입은 밝기 조절이 가능하서

조금 커도 기능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시 봐도 확실히 기능이 좋네요. 

저는 문 손잡이 쪽에 붙였지만 위치는 원하시는 부분에 배치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정말 쓰임새가 많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집 창고에 설치했지만, 

자동차 트렁크가 어둡다고 느끼시는 분은 트렁크에 자석식으로 바로 설치할 수 있고.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 다른 비싼 라이트들 많겠지만

이 라이트들 탠트 위 그물망에 넣고 사용하면 아주 멋진 캠핑등이 될 것 같네요. 

야외에서 후레쉬 대용으로 사용하기도 좋고요. 

 

사용한지 이제 며칠 지났지만 건전지가 4개 들어가는데

아직 건전지가 짱짱 합니다. 

 

다이소 40 LED 라이트 AA 건전지 밝기조절 되는 타입. 

정말 강추드리고 싶은 다이소 제품입니다. 

 

제가 사용한 다이소 다른 제품 후기. 아래 포스팅 참조하시고 알뜰 실용 쇼핑 즐기세요. ^^

 

다이소 3,000원으로 후방카메라 백화현상 완벽 clear !!!

 

다이소 3,000원으로 후방카메라 백화현상 완벽 clear !!!

이걸 왜 이제 알았는지 정말 후회되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서 해결하고나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후방카메라 백화현상 절대 카메라 교체하지말고 이대로 먼저 해보세요. 말 그대로 백화현상이

garlicnoodle.tistory.com

다이소 칼갈이~ 간편하게 쓰기 좋아요.

 

다이소 칼갈이~ 간편하게 쓰기 좋아요.

집에 칼이 있습니다. 매일매일 사용하는데, 점점 칼이 무뎌지고 있는데, 집 창고에는 숯돌이 덩그리너 혼자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칼갈이가 되지 않네요. 시작도 어렵고 숯돌에 칼가는 것 자체

garlicnoodle.tistory.com

다이소 캠핑용품 best~~

 

다이소 캠핑용품 best~~

코로나로 인해 더욱더 여행을 못가는 요즘. 캠핑.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하나씩 캠핑용품을 구매해서 야외 life 를 즐기고 있습니다. 가격도 천차만별. 비싼것들은 정말 비싼데, 요즘은 감

garlicnoodle.tistory.com

자전거 펑크 패치 다이소에도 있어요~ 두 번구매, 작업한 후기~

 

자전거 펑크 패치 다이소에도 있어요~ 두 번구매, 작업한 후기~

하하~ 건강한 삶을 위해 운동용으로 로드자전거를 중고로 받았어요. 이전에 당근으로 자전거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타고 다녔는데, 새로 받은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 전용도로를 달리니 속도감이

garlicnoodle.tistory.com

다이소 "톱" 실사용 후기입니다

 

다이소 "톱" 실사용 후기입니다

심심한 주말 이제까지 미뤄왔던 일을 하기로 결심 바로 집에있는 원목을 이용해서 나무 받침대를 만들기 옆에서 신통치 않는 반응을보이지만 난 내길을 가련다 다이소 톱으로 원목자르기 저때

garlicnoodle.tistory.com

다이소 초강력 양면테이프-차량용 블랙박스도 잘 붙이는 강력성능제품

 

다이소 초강력 양면테이프-차량용 블랙박스도 잘 붙이는 강력성능제품

생활하면서 양면테이프로 고정시켜서 사용하는 것들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양면테이프가 떨어졌을때는 분명 기존에 붙어있는 양면테이프에 문제가 있는 것이겠죠? 항상 애용하는

garlicnoodle.tistory.com

다이소에서 발견한 스티커 테이프 끈끈이 제거 3종 세트

 

다이소에서 발견한 스티커 테이프 끈끈이 제거 3종 세트

생활에 필요한 용품, 정말 다이소에는 숨은 명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가장 잘 이용하고 계시는 스티커나 테이프 끈끈이 제거제. 다이소에 기본 3가지 제품이 있네요. 이

garlicnoodl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