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오늘도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 치솟는 물가와 집값에 월급은 오르지는 않고...

 

마지막 희망이자 재미인 로또를 사면서 1등의 꿈을 꾸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은 부산에서 새롭게 로또의 명당으로 떠오르는 곳을 소개드리면서 로또만 사러오면서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주변 맛집과 관광을 같이하는 여행코스도 소개드릴께요.

 

 

 

부산 로또 명당

 

부산 로또 명당이라고 하면 여러곳들이 있긴해요. 그 중에서 제일은 부산 범일동에 카센터에서 하는 곳이 제일 당첨이 많이 된 것 같고, 그 다음으로 정관 복권판매점이 1등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실시간으로 바뀌니 참조하시고요.

 



위치는 부산 정관에서 빈스 킹 토스트라고 검색하시면 나오고 정관 다이소 맞은편에 있어서 다이소를 검색하시거나 중앙공원으로 검색해서 오셔도 됩니다. 원래 이름은 뉴빅마트 라고 간판이였고 사실 처음에는 이 자리가 아닌 옆 건물에 자리를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자리를 옮겼습니다.

 

 

사실 명당자리라고 해서 가게를 옮기는 것이 부정적인 영향이 있지 않을까? 했었지만,
자리를 옮기고도 많은 분들이 찾고 당첨도 잘 되고 있다고 하네요.

 


왕복 8차선 도로변에 있는 이 로또 판매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세히 봐야 보일정도로 크게 적혀있진 않지만 1등이 15번째까지 나왔었다고 하더라구요.

 

이정도면 명당 맞죠?

 


밤이나 낮이나 관계없이 가게 앞에는 주차로 문전성시를 이룹니다. 줄도 제법 서있는데, 여기 앞에 주차를 잠깐하시고 로또를 구매하셔도 좋고, 좀 여유있게 구매하시려면 건물 뒷편 이면도로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로또는 덤으로 사고 주변 맛집과 관광, 그리고 쇼핑까지 하는 것을 메인으로 오는게 좋겠죠?

 

 

정관의 맛집


로또를 사고 주변에 맛집에서 맛점이나 저녁을 먹으면 가족들과 같이가도 좋겠죠?

먼저 고기집으로는 고반식당 이란 곳이 괜찮습니다. 바로 로또판매점 옆에 있어서 식당앞에 주차를 하고 로또를 사고와서 고기를 먹어도 좋습니다.

 

 

횡단보도만 건너면 1분 각 거리입니다.

 

 


깔끔한 한상에 맛나는 고기 한점. 한 점씩 만들어 먹는 고기초밥해먹으면 참 맛나는 집이예요.

 

 

만선 7단 해물찜


이름만 들어도 푸짐해 보이는 이 가게도 정관 로또판매점 근처에 있습니다. 느리게 걸어도 5분? 빠르게 걸으면 2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운 곳에 있어요.

 


7단 해물찜은 너무 커서 옆 테이블에 놓고 하나씩 상으로 올려줍니다. 먼저 나오는 가리비와 오징어 소면 무침.

 


랍스터와 문어찜이 다음으로 나옵니다.

 


조개구이와 소고기 찜.

 


마지막 7번째는 여러가지 야채와 만두 새우 등등의 찜 그리고 제일 아래에는 그 동안의 육수들이 모두 모여서 진국으로 만들어진 죽이 나옵니다.


밥을 먹고 나면 소화를 시킬 다른 구경거리가 필요하겠죠?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과 테마숲



차로 10분 거리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으니 쇼핑을 같이 로또를 구매하러 오셔도 좋습니다.
요즘 새로생긴 팩토리 스토어에서 아주 파격적으로 세일하는 옷이나 다른 여러가지 용품들을 쇼핑하는 게 요즘 재밌네요.

 

아디다스 매장이나 나이키 매장 같은 곳에서는 주말마다 타임세일 같은 것을 해서 저렴하게 좋은 옷, 신발 등을 득템 할 수 있으니 들러보세요.

 


테마숲은 기장군에서 조성해놓은 녹음이 우거진 아이들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입니다. 관련해서는 이전에 작성했던 포스팅 참조하세요.



힐링 테마 숲~

 

부산 근교 드라이브와 맛집. 그리고 힐링 숲~

코로나로 어디 여행도 제대로 못하네요. 이런 시기에도 우리에게는 Refresh 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아이들 학교때문에 멀리가기도 힘들고... 하지만, 며칠전 멀리갈 필요없이 부산에서 남해나 전

garlicnoodle.tistory.com


테마숲 근처에 유명 사찰인 장안사도 있어서 구경하면 좋고 장안사 근처에는 입구에 있는 메기탕 집과 바로 근처의 칼국수집이 맛집으로 유명하니 찾아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기장까지 갔는데 바닷가에서 회를 한점 먹는 것도 참 좋겠죠?

 

 

칠암 꺼먹동네



아나고회 본 고장인 칠암으로 가시면 아나고 회로 가장 유명한 꺼먹동네라는 곳이 있습니다.

 


다른 아나고 횟집들도 정말 많으니 선택해서 가셔도 좋은데, 꺼먹동네 유명한 이유가 있겠죠?

 


칠암 아나고 자체는 몇 군데 가봤지만 다들 대동소이 한 것 같아요. 하지만 저 초장의 감칠맛이라는 것은 가게마다 특색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 꺼먹동네의 초장맛은 정말 미각이 막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같이 주는 야채와 아나고, 그리고 진한맛의 초장을 섞어서 먹으면 잔을 부릅니다. 바다를 보면서 먹는 아나고 회 맛은 정말 강추드립니다.


아나고 회를 못드시는 분들은 아나고 구이를 드시면 됩니다. 이 아나고 구이 절대 아나고 회에 질 만한 음식이 아닙니다. 역시 맛있는 양념에 잘 구워져서 나와서 야들야들, 고소한 맛이 일품인 아나고 구이. 두 개 모두 먹고 나와야 만족스럽습니다.


기장의 이 맛나고 좋은 것들 모두 누려보시고 로또에도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