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요즘 많은 분들이 후리스 점퍼나 후드를 많이 입고 다니는 것을 쉽게 야외에서 볼 수 있네요.

 

이전 부터 후리스 제품이 조금씩 많이들 입으셨는데, 올해는 더욱 유행이 되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오늘 아울렛에 직접가서 노스페이스 후리스 제품을 입어보고 사려고 마음을 먹고 아울렛에 가니 제가 보려는 제품이 그리고 각 매장에서 현재 거의 모두 후리스 제품을 앞선에 놓고 디스플레이 하고 있는 것을 보아서는 확실히 유행인 것은 맞는것 같습니다.

 

작년에도 그랬던 것 같은데 올해는 더욱더 그런 느낌이고 후리스 제품은 한겨울보다는 지금 이시기 11월 12월 정도에 야외에서 입기 좋고, 그 이후의 한겨울에도 실내에서 포근하고 따스함을 주는 간단한 아우터로써도 괜찮아서 한번 사놓으면 잘 사용할 수 있으니 이왕이면 브랜드있는 노스페이스 후리스가 맘에 들기도 하네요. 

 

 

 

1. 노스페이스 후리스

 

 

오늘 아침 일찍 사람이 없는 시간을 틈타서 아울렛 매장으로 가서 노스페이스 후리스를 구매하려고 갔습니다. 역시 요즘의 유행이 맞는가본지 노스페이스 매장 앞에서 부터 양털 후리스 제품들 쫙 디스플레이 되어 있네요. 아직 완전 겨울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한겨울 제품 노스페이스 패딩보다는 초겨울이나 한겨울에 실내에서 입기 좋은 후리스 제품들이 판매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입고 싶었던 후리스 제품은 노스페이스 후리스 중에서 후드가 있는 형태의 제품이였는데, 이렇게 야외에 디스플레이되어 있어서 바로 확인해봤어요. 당연히 노스페이스 후리스 제품 메이커를 보고 갔기 때문에 입었을때 느낌과 가격만 괜찮다면 구매해야겠죠. 일단 제품 외형과 입었는때 양털의 부드러운 느낌이 아주 맘에들고 좋습니다. 역시 노스페이스 후리스네요. 그래서 제품 구매하려고 가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169,000원. 17만원이라고 생각하면 되는군요. 헌데 여기까지 온거 다른 유사하게 생각하는 디스커버리 후리스나 네셔널 지오그래픽 후리스, 아디다시 후리스 들도 한번 같이 비교해서 보고싶어지네요. 역시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와야지 이렇게 여유롭게 다른 품목들과 다른 브랜드의 품목들을 비교할 수 있네요. 

 

 

 

디스커버리 후리스

 

 

 

 

 

모자가 없는 형태의 후리스 제품이 딱 눈에 들어오네요. 많이들 입는 따뜻해 보이는 후리스 제품이네요. 노스페이스 후리스 제품과는 후드 유무만 다르고 다른 부분은 비슷해 보이지만 디스커버리 제품이 조금 디자인 적으로 조금 포인트들이 더 예쁜것 같아요. 이 제품의 아울렛에서 가격은

 

 

 

 

 

18만원 정도 하네요. 가격이 제법 높아서 조금 망설여지네요. 그런데 제품의 느낌이나 디자인은 아주 좋아보이네요. 

 

 

 

네셔널 지오그래픽 후리스

 

 

 

 

 

 

근처에 바로 네셔널 지오그래픽 매장이 있어서 들어가니 매장 입구에 있는 아주 많이 본 듯한 느낌의 후리스 제품이 있습니다. 이제품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많이 본 제품인 것 같아요. 양털의 느낌도 좋고 디자인도 잘 빠진 것 같아서 청소년이나 젊은 층에서 입으면 참 깔끔한 핏이 나올 것같은데 저에게는 조금 맞지 않는 것 같아보였어요. 옷은 역시 주인이 정해져있는 건가요? 

 

 

 

 

 

 

이제품은 아울렛에서 16만원에 판매되네요. 지금까지 제품중에서 가격대가 제일 맘에 들지만 저와는 어울리지 않아보여서 패스했네요. 다른 제품 후드가 없는 것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가격도 아주 괜찮았는데...

 

 

 

 

 

13만원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 후리스 제품. 흰색은 부담되고 검정색으로 이 후드없는 후리스 제품이 괜찮네요. 편하게 입을 수도 있고 브랜드에다가 가격도 찾하고 양털의 느낌도 좋고. 사실 오늘 처음 노스페이스 후리스를 보러왔는데, 이 제품으로 마음이 살짝 바뀌었네요. 하지만 아직 시간이 남아서 조금 옆에 있는 아디다스 매장에 가서 마지막으로 후리스 제품을 찾아보기로 했어요. 

 

 

2. 아디다스 후리스

 

 

 

사실 원래 아디다스 츄리닝이나 운동화 등 아디다스 제품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패딩이나 후리스 같은 제품은 아디다스 제품을 잘 많이 못보아서 안 갈까 하다가 역시나 좋아하는 브랜드이기에 다른 제품도 같이 볼까하는 마음으로 아이다스 후리스를 보러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는 후리스 제품이 제법 많이 있네요. 

 

 

 

 

 

아우터로서 후리스 제품을 보러왔는데, 요렇게 상의로 나온 후리스제품도 괜찮아보이네요. 가격만 착하면 이 제품을 구매할 용의가 있는데, 

 

 

 

 

 

 

생각보다는 비싸게 느껴지는 10만원의 가격으로 나와있네요. 그래서 일단은 보고 지나가고 외투형태의 후리스는 없는가 찾아보다가 맘에 드는 제품을 발견했네요. 

 

 

 

 

 

 

아디다스 후리스 검정색. 외형상으로 봤을때 그냥 무난한 후리스 제품입니다. 그래서 가격을 확인해보니

 

 

 

 

 

 

 

가격이 50% 할인이 되고 있네요. 원래 가격이 13만원 하는 것이 50% 할인을 해서 6만 5천원 정도 하는 가격으로 아울렛에 판매되고 있네요. 디자인도 무난하고 조금 더 추워지면 패딩으로 갈아탈 예정이기에 중간적으로 하는 후리스 옷에 그렇게 많이 투자하고 싶지 않는 저의 마음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마음에 들던 이전 매장에서 본 후리스 제품이 약간 양털이 좋은 것 같은데 그래도 이정도면 디자인적으로 크게 차이나지 않는 비슷한 느낌의 아디다스 후리스입니다. 특히 아디다스 아울렛 매장에서는 갈때마다 타임세일이나 두개 세개 구매할 때마다 더 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 제품에다가 조금전에 본 상의 후리스까지 같이 구매를 해도 노스페이스 후리스 제품 한개 사는 것보다 싸게 살 수 있네요.

 

특히 구매를 위해 인터넷으로 확인을 해봐도 이 가격으로 하나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것 같았는데, 제품이 없네요. 8만원 이상해야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 여기서는 오늘 3개 제품까지 구매하면 30% 추가할인을 받으니 5만원 이하로 살 수 있네요. 득템입니다. 오늘 후기가 여러분의 겨울에 입을 수 있는 후리스 제품 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쇼핑 하세요.

 

 

아래 포스팅도 같이 보시면 도움이 되실꺼예요. 감사합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같은제품 아울렛 가격비교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같은제품 아울렛 가격비교

오늘 가족중에 생일인 분이 있어서 옷을 사러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어요. 한우 50% 할인행사까지 있다는 플랜카드를 봐서 주차하기 위한 대기줄이 길게 늘어져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예

garlicnoodle.tistory.com

다이소 3,000원으로 후방카메라 백화현상 완벽 clear !!!

 

다이소 3,000원으로 후방카메라 백화현상 완벽 clear !!!

이걸 왜 이제 알았는지 정말 후회되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서 해결하고나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후방카메라 백화현상 절대 카메라 교체하지말고 이대로 먼저 해보세요. 말 그대로 백화현상이

garlicnoodle.tistory.com

 

경남 온천여행 - 부곡온천 가족탕에서 노천온천 느낌을 받아보세요.

 

경남 온천여행 - 부곡온천 가족탕에서 노천온천 느낌을 받아보세요.

부산, 울산, 경남지역에서 온천이라고 가는 곳은 부산의 온천장 부근, 울산의 등억온천, 그리고 가장 여행 가기 좋은 오늘 소개드릴 부곡온천이 대표적이죠. 코로나가 아직 가시지 않은 시기라

garlicnoodle.tistory.com

충전식 손난로, 핫팩 직접 이용후기 장단점

 

충전식 손난로, 핫팩 직접 이용후기 장단점

핫팩을 간편히 사용하다 보면 어느덧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가격을 생각한다면 충전식 손난로를 사는 게 좋겠죠? 그런데 그렇게 그냥 가격으로만 비교해서 쉽게 끝나는 문제가 아니기에 다양

garlicnoodl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