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사진 촬영을 위해 그동안 찐 살을 빼든, 다가오는 휴가를 위해서든, 아니면 살을 빼려는 의지가 있을 때 사람들이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한가지 인기 있는 전략은 설탕이 들어간 청량 음료를 제로 칼로리 다이어트 소다와 바꾸는 것이다.
다이어트 탄산 음료가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과학적 논란이 있었지만 콜로라도 대학과 템플 대학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다이어트 음료를 마시는 사람들은 12주 동안 단지 물을 마시는 사람들보다 평균 13파운드가 더 빠졌다고 합니다. 대형마트에 가서 다이어트 탄산음료 12팩을 사기 전에, 어떻게 체중이 줄었는지 정확히 확인해 보세요.
이에 대한 연구는 이미 하루에 최소 세잔의 다이어트 음료를 마신 약 300명의 남녀를 포함되어 진행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졌습니다. 하루에 24온스의 비-영양 음료를 하루에 제한 없이 마시는 그룹과 아닌그룹으로 나뉘어졌습니다. 참가자들은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등록된 영양사나 임상 심리학자들이 주도하는 주간회의에 12번 참석했다. 128시간의 연구가 끝날 무렵까지, 참가자들은 그들의 신체 활동의 수준을 주당 평균 4시간에서 5-6시간으로 늘렸다.

12주 후에 다이어트 음료를 준비하는 사람들은 40명의 사람들이 마시는 평균 9파운드에 비해 평균 13파운드가 빠졌어요. 다이어트 소동이 일어난 후에도 물 속의 배고픔은 약간 증가한 반면에, 체중 감량 그룹은 또한 덜 배 고파 졌다고 느꼈다. 마지막으로 나쁜 콜레스테롤의 감소는 물 그룹보다 다이어트 소다 그룹에서 훨씬 더 컸다. 그렇다면 정확히 왜 다이어트 음료를 마시는 사람들은 살이 빠졌을까요?
"아마도 이것은 다이어트 음료가 제공하는 체중 감량을 위한 어떤 특별한 메커니즘보다 단 것을 만족시키는 것과 더 많은 관련이 있을 겁니다,"라고 다이어트 회사의 영양 담당 관계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체중 감량 장점을 다룰 수 있는 메커니즘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할 것입니다."
다이어트 음료가 체중 감량에 기여할 수 있는 반면, 그것은 물과 같은 방식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지 않는다. 물의 작용은 최고의 운동 능력에 필수적이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은 하루에 24온스가 좀 과하다는 것입니다,"라고 영양 담당자는 말합니다. "나는 물과 무가당 녹차와 같은 다른 것들의 소비를 독려시키기 위해 매일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두 번에 한개의 다이어트 음료에 제한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기본적으로, 물 그룹의 참가자들은 아마도 12주 동안 매일 다이어트 음료를 끊은 결과로 더 많은 단 것을 먹었기 때문에 그만큼 체중을 감량하지 못 했을 것이다.
관계자는 고칼로리 음식에 대한 갈망을 피하기 위한 그녀의 조언을 말합니다. 첨가된 설탕을 제거하고, 식사시간에 너무 오래 머물지 말고, 여러분이 원하는 적당한 단백질, 섬유질 음식과 건강한 지방을 먹는데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