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우리 몸의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집중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어요?

1억 개의 신경세포가 존재하고 장 속 균수가 100조. 무게는 총 합 1kg.

몸 속에 쌓여 있는 찌꺼기를 모두 배출해 주는 곳인 장.

이곳의 건강이 중요하다고 하여 서구권에서는 우리보다 장에 유익한 균에 대한 연구가

많이 진행되고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어 시판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요 근래 많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유산균 제품을 사먹고 있죠. 

저도 그 1인. 첫번째로 유럽에서 좋다고하는 제품을 먹었었는데...

다 먹고 다른 제품으로 바꾸겠다고 폭풍 검색. 

이번에는 스위치온 으로 구매했어요. 왜 그랬냐고요? 

 

 

왜 이번에는 스위치온 신바이오틱스로 선택했냐면,

 

1. 유산균의 종류. 

 

이미 먹었던 유럽에서 유명한 제품도 아주 많은 양의 유산균. 

장내 유익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그 유산균의 먹인이 프리바이오틱스가 당연히 들어간

신바이오틱스 제품이였는데... 꾸준히 먹었는데, 

특별히 몸에 다른 변화는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먹지 말까 하다가? 

 

어떤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장의 중요성을 확인하고 곰곰히 고민했습니다. 

유산균이 좋은 건 맞고. 그 유산균이 장까지 잘 살아가는 기술들은 모두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유산균의 종류가 다르다는 점. 

그리고 나의 몸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는 점. 

 

그래서 내 몸에 맞는 유산균이 무엇인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 아니겠어요? 

우연히 몸에 맞는다면 모를까. 그렇다면

어떤 유산균이 내 장에 맞는지 모른다면 있는 유산균 다 먹어보면 되겠네? 라는 결론에 도달. 

시중에서 판매하는 신바이오틱스 제품 중.

식약처에서 고시한 모든 유산균종을

담은 제품이 바로 신바이오틱스 스위치온. 

 

 

 

이름을 다 적기도 힘들정도 어려운 유산균들이 저렇게나 많이 들어있습니다. 

유산균이 나의 몸에 도움을 준다면 저 모든 종류의 유산균이 내 장으로 들어가면

어떤 변화라도 나타나겠지요? 

 

 

 

2.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나요? 

 

건강보조식품을 먹는데 다른 첨가물 까지 복용하고 싶지는 않아요. 

스위치온은 설탕이 전혀 없는 무설탕 제품 입니다.  합성향료와 착색료 등이 들어가지 않았어요. 

(그런데도 먹어보면 약간 달콤한 포도맛요거트 느낌이 나네요.)

안전하게 잘 만들어진 제품 인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거의 딱 1년 3개월 정도 되는 제품이 왔습니다. 

살아있는 유산균을 먹는 제품이니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니

유통기한이 길지 않는 것 같아요. 

꾸준히 바로바로 먹어줘야겠네요. 

유통기한이 긴 제품들은 약간 의심스럽습니다. 무엇을 넣어서 살아있는 유산균을 오래 살리는지.... ^^;

 

 

3. 가격

 

 

좋은 기회에 나온 제품을 구매하여 12개월 분량을 구매했는데, 

매월 1만원 조금 넘는 금액으로 신바이오틱스 제품 맘에드는 유산균을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한포씩 먹는 제품입니다. 

보통은 유산균은 공복에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 저는 일단 생각날때 먹습니다. 

잊어버리고 안먹는 것보다 먹는게 더 좋겠죠. 

 

 

오늘로써 먹은지 삼일차. 

1,2 일차에는 먹고나서 어떤 드라마틱한 장내 변화는 없네요. 

하지만 오늘 조금 속이 부글부글 거리면서 장내 가스들이 생성되는 느낌이 나는데...

뭔가 좋은일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일단 모든 종류의 유산균이 들어갔으니 뭐라도 내몸에 맞는 유산균이 있지 않을까요? 

믿습니다. ^^

 

 

아래 포스팅들도 관심있는 분 참조하시면 좋아요. 

 

 

 

눈에 좋은 루테인. 음식으로는 어떻게 섭취할까요? 그리고 얼마나?

많은 매체를 통해서 알고 계시죠? 눈 건강을 위해서는 루테인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루테인은 눈의 망막의 중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데, 꾸준히 섭취하면 눈 건강 예방에 좋다고 많

garlicnoodle.tistory.com

 

 

 

스마트폰이 느려졌는데, 공장 초기화는 겁나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 S8 사용한 지 2년이 훌쩍 넘었네요. 하지만 기본적인 기능이 참 잘 만들어졌고, 손에 딱 맞는 사이즈. 참 잘 만들어졌는지 고장도 없고, 몇 번 떨어졌지만 문

garlicnoodle.tistory.com

 

 

 

부산 근교 드라이브와 맛집. 그리고 힐링 숲~

코로나로 어디 여행도 제대로 못하네요. 이런 시기에도 우리에게는 Refresh 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아이들 학교때문에 멀리가기도 힘들고... 하지만, 며칠전 멀리갈 필요없이 부산에서 남해나 전

garlicnoodle.tistory.com

 

 

 

다이소 3,000원 LED 라이트 정말 밝고 좋아요^^

아파트를 어떻게 발로 설계했는지, 창고에 등도 하나 안달아주는 우리 아파트... ㅠㅠ 전기공사를 직접해서 창고에 등을 설치하는 집들도 있다는 걸 알았지만 등을 설치하고 스위치를 달고 하는

garlicnoodle.tistory.com

 

 

 

 

국민연금 납부예외 기간 연장되었어요!!! 지금 바로 간단히 신청하세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모든 분들께 힘내시라는 말씀 먼저 전해드리고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특히 저와 같은 개인사업자를 가지신 분들은. 코로나로 소득이 줄어들어서 4차 재난 지

garlicnoodl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