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거제에 대명리조트가 새로 오픈했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가볼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거제여행은 대명리조트에서 1박하기로 했네요.

새로지은 시설이라 좋을 꺼라고 기대됩니다.

바다뷰가 멋지고

부대시설도 많은 거제 대명리조트.

저녁에 부대시설이용까지 즐기면서

비용이 조금 들긴 했지만,

좋은 리조트였다는 다들 평가가~ 나오네요.

거제대명리조트를 가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미리 어떤 곳인지 알려드리고

주변 새로운 관광지,맛집도 소개 해드릴께요.

 

 

아침 해가 떠오르는 바다뷰는

휴양지에 왔구나 하는 느낌을 가지게 해주네요.


 

 

리조트 내부구조

 

 

내부는 뭐 다른 리조트들과 다를게 별로 없습니다.

방 두개에 거실하나.

대신 요즘 지어진 것이라 작은 20평대 리조트임에도 불구하고

화장실이 두개네요.

 

 

현관을 들어오면 우측에 작은 방이 있고 좌측에는

거실 화장실이 있습니다.

역시 새로지은 곳이라 내장자재들이 깔끔합니다.

색상들도 요즘 잘 사용하는 컬러들로 만들어져 있네요.

거의 새 아파트에 온 것 같은 느낌들 정도네요.

 

 

 

부엌과 거실을 같이 사용하는데,

부엌에는 4인용 탁자가 있고,

리조트에는 요즘 다 인덕션이네요.

화재 위험성 때문이겠죠?

냄비들이나 그릇들의 상태는

근래 가본 곳 중, 가장 깨끗한 곳이네요.

요리하는데 따로 요리도구를 챙겨올 필요는 없습니다.

 

 

 

벽걸이 티비에 거실벽은

타일로 마감되어 있는게

이 사진만 보면 어느 아파트야? 라고 물어볼 정도로

거의 아파트 내장재들과 같은 것들을 사용했네요.

문, 문틀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내부가 같다고

해서 다 같은게 아니죠.

요런 오션뷰~를 모든 객실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팁으로 말씀드리면,

여기 체크인할 때, 무조건 높은 곳을 받아야 합니다.

당연한 것인것 같지만 프런트에서 그냥 주는대로 넙죽 받지말고

더 높은 층에 방을 물어보시고

조금이라도 높은 곳에서 바다전망을 느껴보세요.

저층과 고층의 오션뷰는 확실히 다릅니다.

 

 

이번에 저는 14층을 받아서 바다전망을 한 껏 즐기고 왔습니다.

 

 

 

높은 곳에서 대명리조트 외부를 보면

요런 그림이 나옵니다.

멋진 뷰에서 사진을 얼마나 찍었는지 모릅니다.

그 중, 일부 조금만 투척할께요.

직접 가셔서 더 많은 사진 찍으세요.

 

 

 

저녁이 되면서 조명이 조금씩 켜지면

낮에 보던 뷰와 다른 색다르게 또 멋진

바다조망이 펼쳐집니다.

아무렇게 막 찍어도 인생사진이 막막 나오니

가셔서 인생사진 친구들과 가족들과 많이 남기세요. ^^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바베큐도 즐길 수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해 가세요.

 

 

 

 

화장실 사진

 

어디를 가도 중요한 화장실.

더러우면 기분까지 더러워 진다는.... ㅠㅠ

 

 

역시 새로 지은 곳이라

확실히 예전에 지어진 리조트에 비해 마감상태도

깔끔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은 편입니다.

간단한 샴푸, 린스, 비누만 있지만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부대시설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들이

지하 1층에 있습니다.

하나씩 소개해 드릴테니 어떤 것을 할지 생각해보세요. ^^

 

워터파크

 

기본적으로 대명리조트에는 워터파크가 있죠^^

아래 사진 티켓팅 되어 있는 곳이 입구입니다.

전 가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시간이 없어서 못갔네요.

 

 

편의점.

당연히 지하에는 밤늦게까지 운영하는 편의점이 있습니다.

굳엔굳즈라는 브랜드네요.

모르겠네요. ^^

 

 

코인세탁실도 있습니다.

빨래가 필요하다면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BBQ가 지하1층에 운영하네요.

밤에 치맥은 언제나 진리~

 

 

 

게임존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그냥 지나갈 수 없겠네요. ^^

 

 

다 같이 놀 수 있는 노래방이 있네요.

노래방 가격은 아래 사진에 나와있는데,

작아서 잘 보일지....

 

 

일반방은 1시간 3만원.

특실은 1시간 4만원.

특실 대 1시간 5만원입니다.

저녁에 가족들과 즐기기 미리 준비해두세요.

 

 

당구장, 탁구장도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1시간에 12,000원 입니다.

당구대, 탁구대가 많이 있는데,

생각보다 탁구를 많이들 치시네요.

당구치시는 분들이 더 많을 꺼라고 생각했는데...

 

 

 

요트투어

이거 있는지 모르고

저녁에 보고 연락을 하니 직원이 퇴근했다고 하네요.

아마 벌써 정원이 다 찼을 것 같아서

전 포기했지만,

미리 준비해서 다음날 요트투어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트투어를 못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근방에 즐길거리가 많은데,

그 중. 이번에 제가 간 여행지, 맛집 아래에 소개해 드릴테니

보시고 여행계획에 참조하세요. ~~~~

특히 아이들과 같이 가족들과 같이 여행을 즐기기에는

맹종죽테마파크 강추합니다.

 

아이들이 최애하는 거제도 숨은 관광지 "맹종죽테마파크"

https://garlicnoodle.tistory.com/125

 

거제의 최고 바다뷰를 매미성에서 보네요.

https://garlicnoodle.tistory.com/122

 

매미성과 맹종죽 테마파크를 보고 간 현지맛집 "장문포구"

https://garlicnoodle.tistory.com/123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