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새롭게 생긴 치킨체인점 철인7호. 정관점이 생긴지는 쪼오~금 되었으나 우린 첨 시켜먹은거니 새로 생긴 치킨집.
그 후기 보내드립니다.


요렇게 배달 옵니다. 연락처와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런데 저 메뉴가격에서 천원씩 올랐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도 배달시켰습니다. 후기가 좋았기때문에 먹고 싶었어요. 난리나는세트메뉴로 주문. 시간이 초저녁이라 빠르게 배달오네요.

세트구성입니다!  치킨과 치킨샐러드, 감자튀김과 콜라, 치킨무, 쏘쓰 까지 치킨주문치고는 풍성합니다.
먼저 주메뉴 치킨부터 열어봅니다.

기름기가 쪽 빠진 후라이드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릿노릿한 색까지 잘 튀겨졌습니다. 여기서 당황하지는 마세요. 다리가 세개? 날개가 세개?
철인7호는 원래 한마리 반이랍니다. 제 사견으론 저 싸이즈가 여기의 튀김방식으로는 가장 맛나다고 생각하고 하지만 크기가 작으니 반마리를 더 주는것같습니다. 큰 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패쓰. 작지만 적당한 크기 좋아하고 기름기 적은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당한 추천드립니다. 치킨도 좋지만 전 샐러드가 같이 있는게 맘에드네요.

먹다 찍은점 양해를... 맛있다보니...
감자튀김은 뭐 그냥 구색갖추기용 인듯한 마트파는 감자튀김. 기대는 마세요.

가져온 매운쏘스는 약간 특이하네요. 묽어요. 갠적으로는 끈적끈적한 매운쏘쓰를 좋아하는데 (굽네매운쏘쓰 같은)  이건 쪼끔애매합니다.

듬뿍 바를수가 없어요.
그래도 후라이드 상태는 좋은 정관 철인7호였습니다. 샐러드까지 같이 있는것까지는 좋았는데 가격이 조금 쎄지네요. 아쉽습니다 천원이 올라서 ㅡㅡ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