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치킨, 족발, 피자

치킨, 족발, 피자

 

치킨, 족발, 피자

 

이 순환의 굴레에서 벗어나고파

다른 것이 없나라고

찾아나서는 저는

 

새로운 오늘 찜닭에 도전!!!

 

정관 하바찜딹~~

 

비주얼 좋구요~

 

따뜻하게 배달오네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면

 

후기이벤트를 신청하면

 

주먹밥 서비스가 옵니다.

 

 

주먹밥을 만들기 위해

쉐킷쉐킷.

주먹밥을

아이들에게 직접 만들어 보면서 먹으라고하면

아주 즐겁게

요리해서 맛있게 먹습니다. ^^

 

 

간단하게 주는

반찬들도 좋아요. ^^

 

이번에는 묵은지 찜닭을 시켜서 먹어봤네요.

 

 

저 속에는 묵은지와

납작당면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있습니다.

 

저는 약간 느낌이

묵은지 감자탕 을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음. 그런 느낌은 아니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대신 묵은지가 들어가있어요.

간이 약간쎄니.

김치랑 국물은 밥과 함께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닭은 야들야들하니

잘 삶아져서

다들 맛있게 먹었네요.

 

네번째 주문.

으쌰으쌰

서비스 받아봅시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