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정관에 많은 맛집들 중에

오늘은 밀면 소개드릴께요.

 

이전에는 다른 밀면집에서 먹었는데,

오늘 이 밀면을 먹고

이제 여기가 나의 밀면집이 되었습니다.

 

어디냐면요.

 

"바른밀면"

 

위치는

 

 

정관 메가박스 맞은편에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가 8대 정도 가능한데,

항상 주차장에는 차가 많네요.

 

 

728-3011 로 전화해서 포장주문하고

가지고 와 집에서 먹었습니다.

이건 곱배기입니다.

 

평범해보이는데,

국물이 엄청 깔끔합니다.

뭔가 진짜 국물이 육수가 깔끔해요.

탁한 느낌의 육수가 아닌

맑은 느낌의 육수인데,

깊은 맛까지 나네요.

자꾸 입으로 빨려들어가는 육수 맛있습니다.

 

면도 탱글탱글한 맛이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가야밀면이라든지 다른 곳곳의 밀면들을

많이 먹어봤지만

요렇게 깨끗한 느낌의 밀면은

처음 맛보네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서

다대기를 많이 넣어 양념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기본의 깔끔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강추드리고 싶은 밀면입니다.

국물이 진짜 끝내주네요. ^^

 

이제부터 밀면은 여기 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