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이번 주말에는 뭘 드세요?

늘 뭐~~ 비슷하게

치느님, 피자, 족발~~~

등등

 

그리고 늘 먹던 곳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새로운 맛을 느끼고 싶어요.

새로운 가게를 검색해 봅니다.

정관에 새로운 맛집이 이 코로나 시대에

생겼을까요?

갑자기~ 이틀전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새로운 가게가 생긴걸 본게

기억납니다.

오늘은 거기에 주문하기로 결정하고 폭풍 검색을 합니다.

의외로 후기가 좋네요. ^^

 

오늘의 포스팅은 정관에 새로생긴 족발집

"족발이 간다" 입니다.

 

 

작은 삼이 하나 올라가 있어요. ^^

요거 간단한 건데,

이상하게 이거 하나 있다고 맛이올라가는 느낌?

 

삼이 쌉쌀하게 맛있네요. ^^

비주얼도 상당히 좋네요.

맛이 궁금해 지는 비주얼입니다.

 

먼저 족발이 간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도 검색에는 바로 나오지 않네요.

정관 LH7단지와 정관동일스위트 3차 옆에 있습니다.

이 가게 위치를 잘 알아놓으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배달앱으로 편히 배달시켜드시지만,

코로나 시대. 아껴야 잘 살죠~

 

배달앱을 통해서 포장을 시키니 무려

 10% 할인을 해줍니다.

 

우와

포장하면 배달료만 없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포장하면 이렇게 할인해주는게 예전에는 많았는데...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족발 소자 가격이 29,000원 부터 시작인데,

앱을 통해서 포장을 하니 10% 할인해서

27,100원.(2900원 할인되네요.)

 

포장족발 만원이라고 크게 가게앞에 플랜카드가 붙어있는데,

앱에서 주문하면 9,000원에 포장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만원과 구천원의 차이.

체감상 가격이 확 떨어지는 느낌이나네요.

 

앱에서 불족의 가격을 가게 오픈기념으로

30% 할인해 준다고 해서

불족과 포장족발 만원짜리를 같이 시켜봤습니다.

 

우와 그렇게시켜도 할인에 할인을 하니

27,9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우와. 포장이 어마어마 많습니다.

콜라도 주고,

주먹밥 서비스도 받고~~

진짜 푸짐합니다.

 

이제 맛을볼차례~~

가격은 100% 합격이니

이제 맛만 좋다면~~

 

기대가 됩니다.

 

 

만원짜리 족발입니다

비주얼 좋네요.

그리고 맛도

잡내가 나지 않고

껍질을 쫀득쫀득하고

살고기는 부드럽고.

합격입니다.

 

뼈도 별로 없이 이 정도의 양이 만원이라면

정말 저녁에 간단한 안주로는 금상첨화라고 보입니다.

이게 우리집 근처에 생겼더라면

더 자주 애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불족입니다.

맵기는 적당한 정도.

불맛 좋고,

고기는 역쉬~ 맛있고

뼈 없이 저정도 양이 나오면

정관 다른 곳의 족발 3만원 중반 하는 것들의

양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역쉬~ 불족~

 

토요일 저녁을 불태워 줍니다. ~~~

이야~~

 

 

서비스로 받은 주먹밥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먹밥

이것도 맛있네요.

아이가 옆에서 만들면서

하나씩 먹는데,

아주 맛있다면서

재밌게 주먹밥을 만들면서

저녁을 잘 먹습니다.

아이들 계신 집에서는 요렇게 주먹밥까지 드시면

한끼로 참 좋네요.

 

 

하나씩 맛있게 만들어 먹습니다.

옆에 살짝 보이는

 

양파절임.

 

요거랑 같이 먹으니

냉채족발 같은거 따로 안시켜 먹어도

되는 깔끔한 맛으로

족발을 드실수 있네요.

 

 

 

약간 기대를 한 막국수.

앱에서 보니 원래는 막국수집을 했었다고 적혀있어서

막국수 맛이 좋을 꺼라고 예상을 했는데,

역쉬 막국수가 맛나네요.

7일 숙성 막국수라고 하는데,

 

감칠맛이 나는 양념과

부드러운 막국수 면이 참 조화스럽네요.

이거 고기와 같이 싸먹으면

 

즐거운 또 토요일 입니다.

 

 

주먹밥과 막국수, 그리고 불족

이조합은

실패하기 힘든 조합인데,

이건

진짜 맛있습니다.

기가 막힌 맛입니다.

 

"족발이간다" 에서 온 음식은

다 맛있네요.

 

 

양파절임도 맛있고,

 

 

요렇게 예쁘게 양념을 담아주시고,

다 정갈하게 깔끔하게 만들어 주시네요.

 

 

같이 오는김치전~

요것까지 맛있습니다.

뭐 단점이 없네요.

 

큰일입니다.

정관족발 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만한 큰 사건입니다.

이집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네요.

 

새로운 맛집 정말 환영합니다.

 

지금 글을 적으면서도

어제 먹었던

막국수와 족발 조합. 또 생각나네요.

 

"족발이 간다" 강추드립니다~~~

새롭게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