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정확하게 제가 구매하려는 차이팟 무선이어폰 2022년 최신 모델을 국내 쇼핑에서 검색하니 2만 5천원 정도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배송도 빠르다고 하고 불량률도 낮은 편이고 사용성도 괜찮다고 하는 가성비 제품이라 구매하려고 했는데, 문득 드는 생각. "이 사람들은 이 제품을 얼마에 사서 이 가격에 팔지? 내가 바로 살 수는 없을까?" 라는 의문에서 시작되어 결국 80% 할인된 가격 즉 개당 5천원 그래서 2개 구매했어요. 정말 쉬운 가성비 무선이어폰 해외직구 영어 1도 몰라도 할 수 있는 이 방법 강력 추천드립니다. (카드도 필요없이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로 결제도 가능해요)

 

 

같은 제품인데 이렇게 싸다니 도전의욕이 샘솟지 않습니까? 아주 쉬우니 꼭 도전해보세요.

 

 

해외직구에 대한 편견

 

많이들 들어보셨을꺼예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미국에서 어마어마한 할인으로 물건을 판다는 이야기. 그래서 그 기사들이나 후기들을 보고 해외직구를 도전하려고 시도는 해봤으나 배송대행지 라는 것을 거처서 다시 운임을 내고 받는 이중일이고 영어로 되어있는 홈페이지에서 하나하나 어렵게 내용들을 입력해야 하는게 번거로워서 결국 포기. 

 


 

해외여행을 가서 직접 면세점 쇼핑이나 할 지언정, 온라인 해외직구는 절대 없으리라 생각했는데 가성비 무선이어폰을 알리 익스프레스로 해외직구를 하게 되었네요. 아래 그림 보이시죠? 영어 1도 몰라도 모든 것을 주문할 수 있도록 페이지들이 한글로 번역되고 주소도 한글로 쓰고 한글로 주소지 검색해서 주소를 추가해도 되니 이건 그냥 거의 국내 쇼핑몰입니다. 

 

이게 알리익스프레스 첫페이지

 

당연히 배대지라는 배송대행지가 필요 없이 바로 내가 원하는 한국 주소로 택배가 옵니다. 알고보니 알리바바에서 자국용으로 만든 쇼핑몰이 아닌 알리 익스프레스는 해외에 있는 소비자를 위해 해외직배송을 위해 만들어진 쇼핑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아주 중국이 아닌 다른 여러 나라 사람들의 구매가 대부분입니다. 가성비 무선이어폰 차이팟은 여기서 구매하는게 진리인듯 합니다.

 

배송정보 모두 한글로 표기하면 됩니다.

 

 

처음 이용하는 알리 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절대 어렵지 않네요. 회원가입도 아주 간단하게 저는 구글을 이용하고 있어서 구글로 회원가입한다고 하니 이메일만 입력하니 가입이 아주 간단히 되네요.

 

 

저는 위에 구글 아이콘을 클릭해서 바로 회원등록을 했는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애플 을 이용해서도 아주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전화번호나 다른 이메일로 등록도 간단히 됩니다.

 


 

여기서 잠깐, 꼭 알고 계셔야 하는게

 

알리 익스프레스에서는 첫 구매에 대해서 초특가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99% 할인해서 0.01 달러 즉 우리돈으로 13원에 무료배송 물품들을 홍보로 주고 있는데, 첫 구매에만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처음 구매는 이 첫구매할인 배너를 들어가서 거기에 있는 물건을 산 후에 우리가 원하는 가성비 무선이어폰을 사는게 좋네요. 

 

 

13원으로 팬던트 목걸이를 사고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구매했어요. 7일내에 발송이 된다고 했는데, 배송기간은 무료배송에 경우 1달정도가 걸린다고 나와있네요. 언제 도착하는지 후기도 올려드리고 이렇게 늦은 배송보다는 더 빠르게 배송하는 방법도 아래에서 말씀드릴께요.

 

13원 무료배송은 가격이 싸서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가 되지 않네요. 카드로 13원 결제했습니다. 카드번호만 넣으면 되니 쉽네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가성비 무선이어폰 구매하기

 

국내 쇼핑몰에서에서는 24,900원에 판매하는 차이팟이라고 나오는 가성비 무선이어폰 제품 i9s tws pro 를 알리에서는 이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에서는 제품명을 아주 작게 표시해 놓아서 찾기 힘들었는데 이 제품이네요. (조금 일부러 제품명은 크게 공개하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제품명은 상세페이지에서 자세히 찾아봐야해요.)

후기를 봤을때 가성비 무선이어폰 추천이 많은 제품으로 많이 이용한 2022년 새 제품이네요. 그래서 결정.

 

 

국내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문제가 있는 제품을 뽑았을때 교환에 사용법 as 하는 비용이 포함되어 있고 재포장에 국내 재배송의 비용까지 들어가 있으니 가격이 차이나겠죠. 물론 장단점이 있습니다. 고민없이 빠르게 배송받으시고 싶은 분들은 국내 쇼핑몰에서 구매하는게 좋고 불량제품에 대해 교환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신 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겠지요. 


같은 제품을 싸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배송기간이 길다는 단점이 있으나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해외직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불량제품에 대해 환불 및 교환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으니 비싼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조금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남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 2개를 샀으니 부담이 없었어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꼭 미리 알고 있어야 하는 2가지 꿀팁

 

 

먼저 신용있는 판매자의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싸게 파는 것이 있는데, 구매자가 별로 없거나 후기가 없다면 믿고 걸러주는 센스. 리뷰가 많고 구매 후기가 많은 판매자에게 구매하는 것이 좋은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위 파란색으로 마킹한 부분을 보시고 리뷰, 주문량, 긍정적인 평가, 팔로워 수를 보시고 어느정도 높은 수준의 판매자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두번째로 너무 긴 무료 배송보다는 2000원 정도 수준의 배송비를 내고 더 빠른 배송(빠르면 일주일만에 받는 분들도 계시네요.)을 이용하세요.

아래와 같이 무료배송 오른쪽에 보시면 추가옵션이라는 것이 있어서 배송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시 또 아래 화면에서도 추가 옵션을 눌러주시면 1800원 정도의 배송비로 배송일정이 확 당겨지는 알리 익스프레스 스탠다드 배송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걸이용하면 빠르면 일주일이면 받았다는 분들도 계시니 이용하시는게 좋겠죠?

 

 

이렇게 배송일이 2주 정도로 줄어들었습니다. 이 정도면 느긋히 기다릴만 하네요.

 

 

해외 직구할 때 이제는 카카오 페이나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면 되니 신용카드도 필요 없네요. 대신 해외직구를 하기위해서는 관세청에서 발급받는 통관번호만 간편인증으로 만들면 됩니다. 이건 인터넷에 개인통관번호라고만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관세청 페이지에서 1분도 안걸리고 다양한 간편인증으로 발급받습니다. 전 카카오톡으로 인증받았어요.

 

 

이제는 국내 쇼핑몰처럼 결제만 하면 되는데, 처음에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려고 했으나 네이버페이도 된다는 사실에 페이 포인트로 결제했어요. 너무 쉬워서 왜 이걸 이제 했나 싶더라구요.

 

 

혹시나 싶어서 좋으면 지인 주려고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 2개를 구입했는데, 11000원 정말 절대 가격이네요. 조금 비싼 제품들은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원화를 달러로 바꿔서 결제하는 것이 싸다고 하는데 페이로 결제는 한화로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7월 18일 배송예정인것이 배송비 1838원을 붙이면 6월 3일 즉 약 2주 뒤에 배송이 된다고 하니 배송받고 나서 배송에 대한 후기도 다시 올려드릴께요. 좋은 제품 뽑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