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PDF 문서를 만드는 것은 요즘 기본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워드에서 다 만들어지는데,

만들어진 PDF 들을 가지고 합치기를 하거나 나누기를 하려면

예전에는 아크로벳 PDF 프로라는 프로그램을 사서 작업해야 했는데...

아니면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이 알툴즈(알약 만드는 회사 아시죠?) 에서

알PDF를 받아서 사용하고 계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개인에게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업무용으로는 사용을 못하네요.

하지만 PDF 작업 이것말고 개인이든 회사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개인적으로든 업무적으로든 PDF를 무료로 사용되는 사이트는

몇가지가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들 하나씩 짚어 볼께요.

 

 

 

1. SmallPDF

 

 

 

 

 

 

 

SMALLPDF 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무료체험을 7일간 할 수 있네요. 

그리고 PDF 작업에 대해 하루에 2개를 무료로 지원해 줍니다. 

하지만 직접 사용하려면 한달에 1만원 정도의 이용료를

지불해야 하네요.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우린 무료로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원해요. ^^;

 

 

 

2. ILOVEPDF

 

 

 

 

 

이 프로그램은 PDF 작업을 무료로 할 수 있네요. 

하루에 작업수 제한을 주는 것도 아닙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무료로 제공하는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사실 처음에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뭐 흠이라고 할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해야하네요. 

이 정도는 일도 아니지만 그래도 이상하게 제 맘이 별로 좋아하질 않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3. PDF24 TOOLS

 

 

 

 

 

 

이 프로그램이 제가 PDF 작업을 할 때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구글에서 PDF24 TOOLS 라고 검색하면

제일 위에 나오는 프로그램. 클릭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어요.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당연히 개인, 기업 모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고, 

특히 맘에 드는 부분은 회원가입을 요구하지 않네요. ^^

그냥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두고 필요한 PDF 작업이 있을 때

그냥 들어가서 PDF 병합이든 분할이든 수정이든...

원하는 작업을 아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터넷에서 PDF 작업을 할 때 걱정되는 것이 안정성이나 보안문제인데, 

위 그림과 같이 답변을 해 주고 있습니다. 

믿음이 가네요. 독일 회사라서 전 조금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

 

저는 주로 PDF를 만들어서 합치는 작업을 이 사이트를 통해 작업하는데, 

그외에 

 

 

 

 

위에 보이는 내용의 많은 작업을 할 수 있네요. 

당연히 온라인으로 가능하고 

PDF24 크리에이터 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오프라인으로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제한없이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네요. 

 

사용방법이나 조작방법은 아주 쉽게 만들어져 있으니 따로 설명드리는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지금 직접 사용해보세요. ^^ 정말 멋진 프로그램입니다. 

전 이 프로그램으로 PDF 작업에 대한 걱정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이런 좋은 기능 만나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