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정관에 족발집이 참 많죠
한번 배달해서 먹으려면
최소 삼만원이상 거금이 드는 메뉴이면서도
끊을 수 없는 야식의 최고봉
족발

어느 집이 정관에서 제일 괜찮을까?

갠적으로 순위를 매겨봅니다

먹어본 족발은

진-도야족발
가장맛있는 족발-가족
국민족발

하나씩 뜯어볼께요


국민족발

정관 국민족발
https://garlicnoodle.tistory.com/18

여기는 위 제가 작성한 블로그로  대신 말씀드리면되겠네요

갠적인 의견인데 다른분들은 많이 찾는곳이네요
사람마다 다를수가있으니까요
괜찮다는 분들도 많으니 드셔보시고
평가해보세요


이제 제가 좋아하는 두 족발집에 대해
보여드릴께요

먼저 가족

확실히 족발색이 찐하니 좋아보입니다
카라멜 색소일지라도 요런 색감이
맛나게 보이게 만드네요
요즘 송가인이 전지적작가시점에서 얘기하는 맛 색깔 표현으로 하자면
갈색맛~~~~^^

정구지 무침이 같이 오는건 참 맘에들죠
활성산소 제거해준다는 부추
같이 많이 먹어줍니다

가게가 항상 붐비는 이유가 있는 족발입니다
잡네도 없고 부드럽고 쫄깃한
갈색맛 입니다

확실히 가격이 비싸긴 합니다만
돈을 조금 더주더라도
어설픈 족발보단 맛이 보장되는 족발이
낫죠
역시 정관 가족은 맛있습니다

다음은 도야족발

먹으러 가게에 갔습니다
여기 도야족발은 음 뭐랄까?
색으로 표현하면 탱글한 갈색맛?
족발에 광택이 납니다
비주얼도 갑인데
먹으면 고기의 묵직한 고기맛과 콜라겐의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이 어울어져있는
찐한 갈색맛 입니다

가격이 쫌 있는 편이지만
가족보다는 사천원 저렴하네요
(앞발 기본족발기준)
갠적으로는 양도 비슷한것 같은데
그렇다면 가성비가 도야족발이 좋네요


그러면 마지막으로 결론

정관 족발의 1등은






도야족발 입니다

ㅊㅋㅊㅋ

가족과 도야족발 둘다 맛있는데
며칠간격으로 먹어본 두 족발.
제입맛에는 도야족발이 물리지 않고
맛있네요
가격비교는 블로그하며 첨 해봤는데
가성비까지 좋았네요
도야족발~~~생각만해도 군침이 돕니다

마지막으로 첨 시키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계셔야 할 점은
여기 배달 밀릴때는 한시간 이상 걸리고
늦은 시간에는 족발 다 팔려 주문 못할때도 있으니 참조하시고
맛있는 족발 드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