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안녕하세요. 오늘은 CJ헬로우모바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신3사가 주름잡고 있는 이동전화시장에서 몇해전부터 알뜰폰이라는 이름으로 이동통신사들이 생겨났습니다. 그 중 현재 제일 괜찮다는 CJ헬로우모바일. 과연 가격도 저렴하고 문제없이 사용가능할까요? 하나씩 짚어 볼께요.

먼저, 젤 중요한 품질. 전화가 안되는 지역이 있다면 그건 전화가 아니잖아요. 그리고 미국처럼 LTE로 요금내는데 2G, 3G로 데이터가 잡히면서 버벅되면 싸더라도 의미가 없으니까요.

SKT와 KT망을 빌려서 사용해서 통화, 데이터 품질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CJ라는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것이라 안정성도 있고, 해외로밍이나 소액결제, 본인인증 하는데도 전혀 문제가 없네요. 고객센터도 안정화되고 있어서 품질은 문제가 없습니다.

두번째, 그럼 가격은 얼마나 저렴한 보겠습니다.

반의 반값의 통신비라는 키워드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그정도 가격인지 비교해보면

제휴카드할인이라는 건 쫌 카드를 만들어야 하기에 귀찮은데, 그걸 제외한 가격도 데이터 1.5G, 문자 200건, 음성 200분 기준으로 11,550원이라면 상당히 괜찮은 금액입니다. 전화를 많이 쓰지 않고, 데이터도 카톡이라 검색위주로 하시는 분들은 이 정도 요금제를 많이 사용하는데, CJ헬로우모바일에서 11,550 으로 이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다면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진짜 맘에 듭니다. 가격.

또 다른 좋은 점은 없는지 살펴볼께요.

통신3사에서 약정이 끝나신 분들. 중고폰으로 공폰을 사시분들이라면 이렇게 유심칩만 바꾸면 약정도 없이 저렴한 통신요금으로 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쓰던 폰에다 유심만 신청해서 교체하면 통신비가 쑥쑥 빠지네요. 각 데이터 요금별로 얼마나 차이나는지 KT 기준으로 작성한 표를 보여드릴께요.

롯데카드 발급받아서 CJ헬로우모바일로만 자동이체시켜놓고 사용하면 일년에 빠지는돈이 상당하네요. 지금은 이벤트하는 보편 USIM 10GB가 굉장히 가격이 좋네요.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약간씩 변경해서 하니 언제나 신청시 좋은 이벤트를 만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CJ헬로우모바일에서는 굳이 값 비싼 새폰이 필요없는 분들에게 깔끔한 S급 중고폰을 판매하고 있어요.

S급 휴대폰? 그게 뭐지 하시는 분들을 위해 S급 휴대폰의 정의는 이렇습니다.

액정완전하고 기스가 거의 없는 것이라면 뭐 케이스 끼우면 새폰이죠 ^^ 이런 핸드폰들을 CJ헬로우모바일 유심요금제와 결합해서 사게되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중고폰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현재는 S7 정도가 아주 핫한 딜이 되겠네요.

아래 링크로 가면 CJ헬로우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 직영몰에서 바로 유심칩이나 중고폰을 살 수 있으니 확인해 보고 통신비 아끼세요.

http://www.cjhellodirect.com/main.do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