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구경할 곳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ㅋ 비가오나
눈이오나
시간보내기도 좋고

수산과학관입니다

외부가 쫌 체인지 되었네요


입구에 보믄



무룝니다
캬~~~~^^

근데
무료무료 하지 않다는

봅시다

출입구부터
좋군

형형색색의 터널
지나갑니다
ㄱㄱ

자세히 보면 전시물들


이렇게
해산물들이
우리에게
오는구나
하는것처럼 잘 만들어졌어요



설명하는 비디오는
변치않네요ㅡㅡ

앗 새로운것이

심해무인잠수정
반가반가
점점 발전해가네요

많은분들이
못보고가는데

가야할곳
기억하세요

야외 전망대
여기가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수산과학관 스팟!!!
꼭 즐기도록 ㅎㅎㅎ

이제 나머지 즐길거들

바제 ㅎ

끝인줄 알았죠?

수산과학관의 마지막

아쿠아리움


있을건 다 있답니더
볼만 합니다 ㅎㅎ

체험장
애들이 물고기를 잡고
싶어하지만
쉽나용  ㅎㅎ

마지막으로
배한번 몰아주고

 

 


마무리

여긴 기장 유명한
용궁사와
바다해안길로
연결되어있으니
같이 패키지로 보는거 추천
데이트 코스로 좋죠
이걸 보여드려야하는데

담에 가면
블로깅 할께요
너무 좋은
해안길이라
날씨 좋은날 대박입니다
(그냥 즐기다보니 사진이 없어용)
꼭 보여드릴께용

투비 컨티뉴~~

공감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부탁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