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는 블블맨

기저귀를 갈다보면 건강한 변을 보면 참 마음이 놓입니다. 우리아이 장이 건강하다는 거니까요. 하지만 묽은 변을 보거나 며칠동안 변을 못보고 또는 변을 볼때 힘들어해서 관장까지 해줘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우리 꼬맹이도 아기때 효과를 본 비오비타. 효능, 효과 및 가격까지 다 알아봤는데 이거 정리해서 보여드릴께요.

 

일동제약 비오비타는 1959년 순수한 국내기술과 연구로 탄생한 활성유산균제입니다. 많은 분들이 익히 이름을 들어봤을 정도로 오비타는 오랜 사랑을 받아온 장수브랜드입니다.

 

 

 

▶ 비오비타의 효능

제품에도 크게 표시되어 있듯이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가 우리 아이들의 소화, 배변활동을 돕는 동시에 아이성장에 필요한 비타민과 효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영유아 영양보충에도 도움이 됩니다. 설사, 변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소화불량, 장내 가스배출에도 도움을 주기때문에 장건강이 의심되는 아이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열에 약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비오비타의 프로바이오틱스는 90도의 온도에서도 생존율이 90% 이상이라고 입증되어 아이들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비오비타 복용시기와 복용량

비오비타는 생후 100일 부터 복용 가능하지만, 적당한 시기로는 생후 5~6개월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특별히 아토피나 잦은 설사, 항생제를 복용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이유식을 시작할 시기에 비오비타를 혼합하여 섭취하는 것이 음식알레르기를 예방하고 소화력을 올려 이유식 먹을 시기에 잘 적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복용량은 같이 들어있는 스푼으로 계량하면 됩니다.

1세까지는 1스푼, 1~2세 2스푼, 3~4세 3스푼, 5~7세는 4스푼을 하루에 2~4회정도에 걸쳐서 물이나 우유, 이유식에 넣어 아이에게 주면 됩니다. 과립형태여서 이유식에 살짝 섞어 먹이면 맛도 좋고 잘 녹아 아이들이 잘먹습니다.

 

 

비오비타 구매방법과 가격

비오비타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약국마다 가격이 약간씩은 차이가 있지만 평균 16,000원 정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일부 시내 대형도매약국에서는 2~3,000월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하니 우리아이에게 잘 맞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여러가 사면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오비타 미국 FDA적격승인

며칠 전 일동제약 유산균정장제 ‘비오비타’가 미국식품의약국(FDA) 일반의약품리스트 등재와 함께 해당 품목 제조시설에 대한 FDA적격승인을 취득했습니다. 일동제약 안성공장의 비오비타 생산라인은 FDA파견평가단 현장실사 후 적격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국내업체가 일반의약품 유산균정장제 관련 FDA적격승인을 받은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더욱더 믿음이 가는 비오비타가 되고 있습니다.

 

비오비타 반려동물의 장건강까지?

애완견이나 애완묘가 소화기능 장애가 있어서 묽은 변을 보는 경우에 많은 분들이 비오비타를 먹어서 좋아진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반려동물 전용으로 나오는 제품들이 있지만 비오비타로 효과를 본 분들이 많아 강아지나 고양이 묽은 변 해결용으로도 많이들 이용한다고 하니 장 건강용으로는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